신혜선 나이 키 성형전

Posted by ™123
2018. 8. 5. 02:03 K-DRAMA ACTRESS

서른이지만 여자 주연을 맡은 신혜선이 예능에서 활약했습니다.

런닝맨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것인데요.

미운우리새끼에는 100회 특집으로 출연했습니다.



KBS 황금빛내인생 여자주인공을 맡은 신혜선은 꽤 오랫동안 무명시절이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89년생으로 30세이며

키가 큰편으로 172cm 라고 하네요.





황금빛 내인생 주연을 거쳐

서른이지만에서 양세종과 주연을 맡으며 주연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 연기학과 졸업입니다.





데뷔는 2012년 드라마 학교인데요. 

학교 때에는 전지현이라는 별명이 있었을 정도의 미인이었다고 합니다.



성형전 얘기는 의미가 없네요.

숏컷이 잘어울리는 배우인데요. 




배우가 꿈이었지만 잘 풀리지 않던 시절, 학교 2013에 오디션을 넣어 덜컥 합격이 된 후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듯 보입니다.





신혜선 자살은 왜 연관된지 모르지만, 명백한 루머입니다.

요즘 캐스팅 1순위 배우라고 하네요.



미우새에서 신혜선 서장훈 그리고 모벤져스 케미가 기대됩니다.